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나는 솔로 9기 옥순 성희롱 댓글, 루머 유포자, 셀프 고소 선포

나는 솔로 9기에서 옥순으로 활약한 고초희가 1월 20일 성희롱성 게시물과 댓글을 남긴 누리꾼을 고소했는데요. 9기 옥순은 작년 4월부터 계약직 루머를 퍼트린 유포자 또한 찾았다고 합니다. 고초희는 이러한 내용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겼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9기-옥순-고소-법적대응-성희롱댓글-인스타그램
나는 솔로9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옥순 커뮤니티 악성 댓글, 루머 유포자 법적 대응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한 옥순(본명 : 고초희)이 작년 4월부터 계약직 루머를 퍼트린 누리꾼과 각종 커뮤니티에 악성 댓글을 게시한 누리꾼들에게 고소를 선포했는데요. 

 

"이번에도 고초희 셀프 변호사 승률 100%에 도전합니다. 이번엔 거주지 정보를 포함한 신상정보 전체 공개하겠습니다. 저를 고소하려면 고소하세요"라고 밝히며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습니다.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 진행

"작년 4월부터 제일기획 계약직 루머 퍼트린 건에 한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진행해 왔으며 범인 또한 모두 잡아 합의 없이 전부 검찰에 송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9기-옥순-셀프고소-성희롱댓글-악성댓글-법적대응-루머유포자
나는솔로9기 옥순 셀프 고소

 

통신매체 이용 음란죄

이어 고초희는 특정 온라인 커뮤니티를 언급하면서 "경고할 때 작작하세요"라며 "통매음(통신매체이용음란죄)은 여성청소년과 에 배당되어 잡기 쉬운 걸 모르나 보다. 잡히면 개인신상공개 전부 할 것"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초희는 악플을 제보해 준 누리꾼들에게 "고소로 사람 잡는 맛들리니 계속 잡고 싶네"라고 덧붙이며 "형사님들이 반갑게 알아봐 주심"이라고" 강동경찰서에 출석했음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변호사 없이 셀프 고소 

옥순은 이들의 커뮤니티 닉네임을 공개하면서 "저에 대한 모욕과 악플은 감당해야 할 관심이라고 생각하고 단 한 건도 고소를 진행하지 않았으나 제 커리어를 훼손하는 행위에 한해 지속해서 고소를 진행해 범인을 잡아 공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나는솔로9기-셀프고소-법적대응-성희롱-악성댓글-인스타그램
나는 솔로9기 옥순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향후 관련 루머를 퍼트리는 글이 있을 시 언제든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다"라며 "변호사 없이 전부 혼자서 고소 진행했다. 어렵지 않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네이버와 다음 카페 회원이 범인

이어 "범인 중 한 명은 네이버 한 카페에서 'XXXX' 라는 닉네임을 가진 회원이고 다른 한 명은 다음 모 카페에 익명으로 글을 쓴 회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 바 있습니다.

 

옥순에 따르면 한 악플러가 "제일기획 1년 계약직 아무나 갈 수 있는데 제일기획 나왔다고 거짓말하고 현재도 광고업에서는 중소기업급 외국계 다니면서 잘 나가는 척하는 게 보기 싫었다"라는 댓글을 달았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프로필과 근황

2022.07.14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9기 솔로 남녀 프로필 총 정리/정숙+옥순 역대급 신경전

 

나는 솔로 9기 솔로 남녀 프로필 총 정리/정숙+옥순 역대급 신경전

나는 솔로 9기는 역대급 꿀잼을 예고했었는데요. 뚜껑을 열어 보니 의사인 광수를 두고 여자들의 미묘한 신경전과 기싸움이 벌어진 상태입니다. 사랑은 쟁취해야 하는 거라는 말도 있듯이 이번

yaegreena.tistory.com

 

2024.01.06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옥순즈' '짝' 출연자 프로필 총 정리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옥순즈' '짝' 출연자 프로필 총 정리

나는 SOLO에서 못다 한 사랑을 이어주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번 편엔 '옥순즈'들이 4명 등장했는데요. 각 기수별로 오랜만에 등장하는 옥순들을 보니 반갑기도 하고 아직 솔로라

yaegreena.tistory.com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고초희(옥순)는 경희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한 것으로 추정되며, 현재는 외국계 광고 회사에서 캠페인 전략기획을 담당하는 AP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에서 다시 한 번 사랑을 찾는 옥순특집에서 9기 옥순으로 출연 중입니다.

 

9기 옥순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joy15th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