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나는 솔로 9기 솔로 남녀 프로필 총 정리/정숙+옥순 역대급 신경전

 

나는 솔로 9기는 역대급 꿀잼을 예고했었는데요. 뚜껑을 열어 보니 의사인 광수를 두고 여자들의 미묘한 신경전과 기싸움이 벌어진 상태입니다. 사랑은 쟁취해야 하는 거라는 말도 있듯이 이번 9기 솔로녀들은 당찬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남은 솔로 9기 솔로 남녀들의 프로필과 정숙과 옥순의 역대급 신경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호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영호-직업-나이-이상형
영호

 

네 번째 솔로남은 영호입니다. 영호의 직업은 제약 지주사에서 IR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솔로남 중 가장 어린 29살입니다.

영호의 연애관은 밀당이 없으며 이상형은 참하고 단아한 여자라고 하며 연상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영철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영철-직업-나이-이상형
영철

 

다섯 번째 솔로남은 영철입니다. 직업은 한화그룹 글로벌 9년차라고 합니다. 현재 과장으로 진급했다고 합니다. 나이는 37살입니다. 이상형은 밝고 긍정적이며 화목한 가정에서 사랑받고 자란 여성이면 좋다고 합니다.

 

 상철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상철-직업-나이-이상형
상철

 

마지막 솔로남은 상철입니다. 직업은 통신, IT, 엔터테이먼트,에너지쪽 분야로 300억 규모의  사업가라고 합니다. 나이는 36살입니다. 연애스타일은 그려려니(?)하면서 잘 맞춰준다고 합니다.

 

 영숙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영숙-나이-직업-이상형
영숙

 

솔로녀로 첫 등장한 영숙은 농협에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29살입니다. 이상형은 자기 일에 프로의식이 있는 사람이 섹시해 보인다고 합니다. 영숙은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하는 남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정숙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정숙-나이-직업-이상형
정숙

 

정숙은 프리랜서 첼리스트입니다.  나는 솔로 광팬인 친오빠가 직접 지원서를 내고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36살입니다. 나이 차이는 위 아래로 상관없으며 지적인 매력을 보며 전문직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순자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순자-나이-직업-이상형
순자

 

솔로녀 중 가장 나이 어린 순자는 26살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한국무용가라고 합니다. 어린 나이지만 진중한 남자를 만나고 싶어서 출연했으며 나이차이는 전혀 상관없다고 합니다. 

 

 영자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영자-나이-직업-이상형
영자

 

영자는 10년 차 직장인으로 삼성전자에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30살이며 밝고 솔직한 성격입니다. 이상형은 재미있고 성실하며 예의 바른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옥순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옥순-나이-직업-이상형
옥순

 

옥순의 직업은 외국계 광고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37살입니다. 옥순은 솔직하고 당당한 스타일이지만 사랑하는 이성에게는 애교를 부린다고 합니다. 특이한 것은 월급을 받으면 50만 원만 남기고 나머지는 주식에 투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꽃미남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현숙 직업/나이/연애관

나는솔로9기-현숙-나이-직업-이상형
현숙

 

현숙은 글로벌 IT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31살이며 강아지 4마리와 살고 있습니다. 현숙의 이상형은 반려견 키우는 걸 이해하는 남자여야 한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곰돌이 같은 스타일에 소소한 걸로 싸우지 않는 성격이면 좋다고 합니다.

 

광수를 둘러싼 솔로녀들의 치열한 신경전 돌입

솔로남녀들의 모든 소개가 끝난 후 솔로녀들에게 심경 변화가 있었는데요. 광수에게 모든 관심이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광수는 소개가 끝난 후에도 오로지 옥순에게만 직진했는데요. 첫 번째 데이트 선택이 시작되면서 광수를 둘러싼 여자들의 미묘한 기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옥순-다대일데이트-빌런
옥순 다대일 친목

 

◆ 정직하지 못한 옥순과 영자의 선택

이번엔 남자들이 데이트 신청을 하는데요. 솔로녀들 중 사전 인터뷰와 다른 선택을 하는 바람에 여자들의 신경전이 매우 날카로워졌습니다. 옥순은 다대일 데이트는 친목모임 같아서 싫다면서 만약 광수에게 여성들이 몰리면 본인은 선택을 하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결국 옥순은 정숙이 광수를 선택한 것을 보고 상철을 선택합니다. 영자 또한 사전 인터뷰에선 광수를 선택할 거라고 말했지만 영철을 선택합니다.

 

나는솔로9기-첫데이트-선택
정직하지못한 선택

 

◆ 정숙과 옥순의 신경전 

 

정숙-옥순-광수-상철-잘못된선택-신경전
정숙과 옥순 신경전

 

사전 인터뷰와는 다른 엇갈린 선택으로 인해 데이트가 꼬여버린 탓에 제작진은 정직하지 못한 선택이라고 공표를 합니다. 마침 광수와 정숙 옆을  거닐던 옥순은 정숙과 광수를 신경 쓰면서 둘 사이에 계속하여 끼어듭니다. 정숙은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기분 나빠하는데요. 옥순 또한 만만치 않은 대응으로 둘 사이는 냉랭해지고 말았습니다.

 

다음 회차에서는 좀 더 복잡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음을 예고했는데요. 무엇보다 광수의 태도가 중요해 보입니다.

 

 

2022.06.30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9기 직업·인스타·촬영장소·제작진과 댄스 배틀 충격

 

나는 솔로 9기 직업·인스타·촬영장소·제작진과 댄스 배틀 충격

혼돈의 카오스 같았던 8기가 마무리되고 9기가 새롭게 등장했는데요. 첫 날인데도 불구하고 출연자들의 생기발랄한 모습과 예상치 못한 행동에서 다음회를 벌써 기대하게 됩니다. 오늘은 12인의

yaegreena.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