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16기 영숙, 상철 도를 넘은 설전과 19금 카톡 원본 공개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이 17기 방송이 한창인 와중에도 여전히 선을 넘는 설전을 이어가며 결국엔 영숙이 카톡 공개까지 하고 말았습니다. 최종선택까지 이어지진 않았어도 영숙과 상철과의 케미는 역대급이어서 장안에 화제였었는데요. 어쩌다 둘 사이가 이지경까지 이르게 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16기-돌싱특집-상철-영숙-설전-카톡내용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영숙

 

 영숙과 상철의 19금 카톡 내용 일부 공개

1120일 새벽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상철과 주고받은 카톡 내용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그는 "늙은 저질 미국인 놈아 순진한 척 그만하고. 카톡 짜깁기해서 날 모함하지 않았으면 내가 오픈 안했지"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덕분에 제보받은 거 잘 오픈했다. 너무 더럽고 소름끼쳐서 다 보면 내리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상철의 성적인 의미의 카톡

영숙이 공개한 카톡 메시지에는 상철이 영숙에게 성적인 의미가 담긴 말을 던지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상철은 "난 이혼 후 밤일을 안 하니깐 살이 찐다", "여기(미국)FWB(파트너·Friends With Benefit) 문화가 심해서 이성친구끼리 막 한 번씩하고 그런다", "중남미계 여자들은 동양계가 안 가진 그 볼륨이 있다. 나도 그래서 사겨 보고는 했는데 역시 동양계가 전체적으로 제일 낫더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나는솔로16기-돌싱특집-상철-영숙-카톡내용-공개
나는솔로16기 상철과 영숙 카톡 내용 일부 공개

 

 

심지어 영숙이 아들 목욕을 시켜주고 나왔다는 말에 상철은 "샤워할 때 벗고 했느냐"라고 묻는가 하면, "잘 때랑 샤워할 때 너랑 키스하고 합궁하는 상상을 한다"라고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영숙은 계속해서 대화를 다른 쪽으로 돌리려 했지만 상철은 "영숙이를 정복해 보고 싶다", "빨리 뽀뽀해 달라", 뒤에서 안아서 목을 XX 하고 싶다", "너랑 하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보내면서 영숙에게 성관계를 요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좋아하니깐 그런 것(?)

영숙이 "오빠가 교포라 그런가. 만나지도 못하는데 맨날 성관계 관련 이야기나 야한 생각이 든다고 하니까 진정성이 없어 보인다. 너무 솔직했나. 이게 내 마음이다. 난 한국 여자, 유교걸"이라며 자제할 것을 요구했으나, 상철은 "좋아하니까 그런 것"이라며 대화를 이어 나갔습니다.

 

나는솔로16기-영숙-상철-돌싱-카톡내용-야한대화
나는솔로16기 상철과 영숙의 카톡 내용 일부

 

나는솔로16기-영숙-상철-돌싱-카톡내용-음담패설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영숙의 카톡 내용 공개

 

영숙의 차단

결국 영숙은 "네 스타일 질린다", "나 잡지 말고 더 어린 여자 잡아라 제발", "이제 부디 연락 말아라. 단톡으로, 동료로만 연락하라"며 상철을 차단했습니다.

 

 돌싱글즈 3 출연자인 변혜진과 상철의 열애

한편 상철은 16기 방송 이후 '돌싱글즈 3' 출연자인 변혜진과 연애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현재 변혜진 역시 상철이 자신을 만나면서도 다른 여성들과 만나는 등 여성 편력을 보여 헤어졌다고 폭로한 바 있습니다.

이에 상철은 오히려 변혜진이 자신과 만나며 16기 나는 솔로 출연자 영철과 썸을 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변혜진과 영철은 이런 주장을 단호하게 부인했습니다.

 

 상철의 반론과 해명

영숙이 사생활 저격을 하자 상철은 반박에 나섰습니다. 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범한 한 싱글 남성이 방송을 통해 갑자기 받은 인기에 디엠을 수백 통을 받고 반려자를 찾느라 한국 나가서 여자 딱 7명 만났고, 3명 사귀고 헤어졌다"고 말했는데요. 

 

나는솔로16기-돌싱특집-상철-영숙-역대급설전-카톡공개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라방하고 있는 영숙

 

 

영숙, 영철, 영수, 혜진이 본인들의 망가진 이미지를 나를 공격하여 회복해 보려고 제 사생활을 무슨 금 캐듯이 샅샅이 뒤지고 있으며 하다못해 제가 사귈 때 어떤 여성과 플러팅 한 것까지 뒤져서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건전한 성생활은 문제없어

그러면서 상철은 "섹드립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 간의 이성관계에서 진한 대화, 섹드립 전혀 문제 될 것 없다"라며 "다들 건강하게 건전한 성생활 하시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2023.10.05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영숙,상철의 역대급 스토리(인스타 계정)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영숙,상철의 역대급 스토리(인스타 계정)

4일 방송된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은 역대급 빌런의 등장이라는 화제성으로 인해 시청률이 고공행진했는데요. 결과적으로 현커는 하나도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연

yaegreena.tistory.com

 

2023.08.10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남녀 프로필 총 정리· 촬영장소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남녀 프로필 총 정리· 촬영장소

9일 방송된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에서는 12명 솔로 남녀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되었는데요. 출연자들의 반전 소개와 더불어 이혼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본 것 같

yaegreena.tistory.com

 

2023.11.12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집값 루머, 경력 사칭 논란 정리

 

나는 솔로 16기 상철 집값 루머, 경력 사칭 논란 정리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상철은 인기에 힘입어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최고 시청률까지 갈아치울 정도로 화제성 높

yaegreena.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