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인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들은 서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면서도 용산에 위치한 지수의 자택에서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고, 연예 전문 매체에 의해 데이트 장면을 들키게 됐습니다. 결국 지수와 안보현은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과정이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블랙핑크-지수-안보현-배우-열애](https://blog.kakaocdn.net/dn/HhmEz/btsp0DrESHN/6gCc3u1TgJdIUOkgA8ELF0/img.png)
배우 안보현 프로필과 학창 시절
- 출생 : 부산광역시 사하구
- 나이 : 1988년 5월 16일
- 학력 : 중현초등학교
- 부산체육중학교
- 부산체육고등학교
- 대경대학교 모델과
- 종교 : 무종교
- 키 : 187cm, 80kg, A형
- 데뷔 : 2007년 서울 컬렉션 모델
중·고등시절 복싱선수로 활동
대한민국의 배우 겸 모델인 안보현은 부산 출신으로 학창 시절에 중·고등학교에서 복싱을 전공해 실제 복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187의 큰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신체를 자랑하는 그는 대학 시절 진로를 바꿔 모델과를 졸업했습니다.
모델로 데뷔
![안보현-배우-학창시절-복싱선수-모델-열애](https://blog.kakaocdn.net/dn/dWvrI6/btspNQfwCzS/73uZu8WcFPv2m2j2z9O591/img.png)
이후 2007년 그는 모델과 입학 몇 개월 만에 서울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초반에는 친구들과 동기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지만, 운동선수를 오래 한 탓에 몸이 점점 커져 5년 만에 모델을 그만뒀습니다.
이태원 클래스로 유명세
안보현은 배우의 꿈을 키우기로 했는데요. 데뷔작은 2014년 드라마 ‘골드크로스’ 였지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드라마는 2020년 JTBC 방영작 ‘이태원 클래스’입니다.’입니다.
그는 해당 드라마에서 악역을 맡았는데요. 재벌 2세이자 망나니 콘셉트로 등장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그의 열등감 서린 독기 표정은 시청자들에게 꽤 호평을 받았습니다. 안보현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와 예능 '부산촌놈 in 시드니' 등에 출연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프로필
- 출생 : 군포시 산본동
- 나이 : 1995년 1월 3일
- 지수 본명: 김지수
- 키 : 160cm
- MBTI : INFJ
다시 태어나면 먼지가 되고 싶다는 하는 등 꽃보다 나무를 더 좋아하는 이유가 사람들이 꽃만 좋아하고 나무에는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수는 여러 방면에서 4차원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연습생 생활하기 위해 고등학교 중퇴
![블랙핑크-지수-안보현-열애-사차원-프로필-리드보컬](https://blog.kakaocdn.net/dn/bbhLWT/btspOBPInCn/uPkXC4BeqotDWtfy0khEL0/img.png)
중학교 졸업 후 진학한 고등학교는 과천 중앙고등학교인데요. 연습생 생활을 위해 고등학교를 중퇴했으며 2011년 7월부터 5년 동안 연습생 기간을 가졌습니다.
YG 오디션 한 번에 합격
그녀는 경험을 쌓기 위해 처음 YG에 오디션을 보았고 바로 합격했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예뻐도 상품이 되지 않으면 대중들에게 내놓지 않는 YG의 특성상 지수는 2011년 7월부터 5년여의 연습생 기간을 가지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지수는 준비된 가수로서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낼 준비를 하게 됩니다.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한 지수는 지난해 종영한 JTBC 드라마 '설강화'를 통해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배우 안보현 열애 공식 인정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열애설을 인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이렇게 첫 공식커플이 탄생을 했습니다. 지수는 28세이고 안보현은 35세로 두 사람은 7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입니다.
공통 관심사 다양한 사이
![블랙핑크-지수-안보현-배우-모델출신-공식커플](https://blog.kakaocdn.net/dn/Av3L3/btspNO9Qn5v/Vt3nuWK6VylDJjuZoM5XDk/img.png)
지수는 월드투어 중에도 안보현은 드라마 그리고 예능프로그램 중에 국내외를 오가는 중에 데이트를 계속해서 이어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연기와 노래 패션까지 공통 관심사가가 많다고 합니다. 용산에 거주하는 지수의 집을 찾아가는 안보현의 손에 여러 선물이 담긴 쇼핑백, 맛집 음식들이 들려 있어 보는 이들은 훈훈하게 했습니다.
소속사도 인정
블랙핑크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는데요. 안보현 측도 같은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안보현은 현재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성숙한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분 예쁜 사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