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나는 솔로 7기 모태 솔로 옥순과 영식 첫 데이트 & 영호의 꼴뚜기 쇼

 

나는 솔로 7기는 40대 솔로 남녀의 데이트 특집입니다. 7기 멤버 중 가장 핫한 이슈였던 모태솔로 옥순의 행보가 흥미진진한데요. 과연 이번 기회에 모태솔로를 벗어날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어제 방송에선 옥순이 가장 원하던 영식과 첫 데이트를 했는데요. 데이트 후 소감이 사뭇 달랐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첫 날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끝난 후 여자들에게도 첫인상 선택이 주어졌습니다. 여자들은 남자들의 전성기 시절 사진을 선택하는 방식인데요. 핫이슈의 주인공인 옥순은 처음부터 관심 있었던 영식의 전성기 시절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나는솔로7기-옥순-영식-데이트-첫인상
옥순과 영식

♡ 옥순과 영식의 첫 1:1 데이트

드디어 옥순은 원하던 영식과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도도하고 시크해 보이던 외모와는 달리 순수한 면모가 엿보이는 옥순의 제스처입니다.

 

나는솔로7기-옥순-모태솔로-영식-데이트
옥순이 좋아하는 모습

 

영식과 옥순은 충북 제천에서 유명한 맛집을 찾아 떠납니다.

나는솔로7기-옥순-모태솔로-영식-데이트
영식과 옥순의 첫데이트

옥순과 영식의 데이트 소감

옥순과 영식은 제천 맛집을 찾아 한정식으로 식사 후 족욕 카페로 향했습니다. 영식은 변호사인 영숙과의 데이트때와는 달리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이었으며 무언가 불편해 보였습니다. 반면 옥순은 적극적으로 질문하며 영식에게 호감 표시를 했습니다.

□ 영식의 데이트 후 소감

옥순은 의자녀인만큼 인기도 많고 아름다우나 대화가 매끄럽게 이어가질 않았으며 가장 중요한 점은 설렘이 그다지 없다고 하였습니다. 변호사인 영숙과는 대화가 끊어지지 않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나는솔로7기-영식-옥순과데이트
영식의 소감

□ 옥순의 데이트 후 소감

반면 옥순은 빨리 친해지는 타입은 아니지만 편한 사람과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 편한 사람이 바로 영식이라고 단정 짓 듯 밝혔습니다. 과연 옥순의 영식에 대한 직진이 어떤 결말을 일으킬지 기대가 됩니다.

 

나는솔로7기-모태솔로-옥순-영식과데이트
옥순의 소감

경수와 영호의 개그맨 쇼

사진 데이트 후 모두 한자리에 모인 솔로남녀들은 분위기를 업 시키기 위한 쇼를 기획합니다. 바로 경수와 영호의 개그맨 쇼인데요. 경수는 수영모를 우스꽝스럽게 착용해서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아직 하이라이트가 남아있었는데요. 바로 영호의 꼴뚜기 쇼입니다.

 

나는솔로7기-경수-수영모-개그쇼
경수

영호는 기본적으로 유쾌하게 사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는지라 행동 하나하나가 개그맨의 그것과 닮았습니다. 기대에 부응하듯 영호는 파격적인 쇼를 선보였습니다.

 

나는솔로7기-영호-꼴뚜기쇼-개그쇼
영호

 솔로녀들의 소감

영호는 개그쇼에 진심이었던 모양이었습니다. 경수와 개그쇼를 열심히 준비한 것에 대한 뿌듯함이 있었던 것과 반대로 그것을 바라보는 솔로녀들의 마음은 편치 않았던 모양입니다.

 

나는솔로7기-정숙-개그쇼-소감
정숙
나는솔로7기-순자-개그쇼-소감
순자

 

□ 개그쇼로 인한 반전

  • 두 남자의 뜻하지 않은 개그쇼로 인해 정숙의 경수에 대한 심경의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해집니다. 특히 순자는 끔찍하다고까지 말했기에 지나친 개그 코드는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 40대 특집인만큼 결혼이 절실할 텐데요. 어떤 남녀가 결실을 맺을지 이번 기수가 갠 적으로 제일 궁금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