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나는 솔로 16기 영숙 고소 당한 후 해명글과 동치미 출연 논란

나는 솔로 16기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기수였는데요. 아직도 후폭풍이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핵심 주인공은 상철과 영숙이며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현재 영숙과 돌싱글즈 3 변혜진을 정보통신망법 위반으로 고소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 와중에 영숙과 영철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 예약 중인데요.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은 상태에서 과연 방송이 진행될지  궁금해집니다. 

 

나는솔로16기-상철-영숙-논란-고소-정보통신망법위반-동치미출연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 영숙

 

나는 솔로 16기 상철, 영숙 변혜진 고소

영철과 변혜진은 상철이 양다리를 걸쳤다고 폭로했는데요. 변혜진은 "상철과 사귄 다음 날 그의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 연락 왔다""상철이 총 3명의 여자 사이에서 고민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영숙은 인스타그램에 상철과 나눈 음란한 내용의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해 논란을 키웠습니다. 

 

상철의 분노

결국 상철은 변혜진과 영숙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으로 고소했는데요. 상철의 법률대리인은 "영숙 등 제삼자들에의해 상철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이 악의적으로 유포되고 있으며 부 누리꾼에 의해 23차 가해까지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나는솔로16기상철-돌싱글즈3변혜진-고소-정보통신망법-영숙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돌싱글즈3 변혜진

 

 

더불어 "이는 사실상 내밀한 관계를 제삼자에게 유포하는 리벤지 포르노와 다름없는 가해행위일 뿐 아니라 형사적으로도 명백한 범죄에 해당한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돌싱글즈3 변혜진도 고소당함

지난달 15MBN '돌싱글즈 3' 출연자 변혜진은 유튜브 채널 '뉴스잼'을 통해 16기 상철이 자신을 만나면서 다른 여성을 만나는 등 여성편력이 심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영숙 역시 상철에게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그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상철과 대화를 나눴던 A 씨의 실명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피해 입은 A씨도 6일 고소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이 상철에 이어 실명을 거론해 피해를 입은 여성 A 씨에게도 고소를 당했습니다. 법무법인 존재 측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나는 솔로' 영숙에 대하여 피해자 A 씨가 정통망법 위반(명예훼손), 협박, 스토킹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대구수성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영숙의 폭주

나는솔로16기영숙-나는솔로16기상철-고소-논란-명예훼손-스토킹-변혜진
나는 솔로 16시 영숙 상철에게 고소 당함

 

 

영숙은 피해자의 간곡한 요청에도 불구하고 상철과의 사생활의 영역에 속하는 대화를 인스타그램에 고정하고 현재까지도 피해자 A씨에 대하여 무차별적으로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면서 "아울러 영숙은 현재까지도 피해자 A씨의 의사에 반하여 수십 차례에 걸쳐 인스타그램 dm과 카톡을 보내며 피해자의 신상을 유포하고 추가 자료를 공개하겠다는 등의 협박 및 스토킹을 자행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녹화 마친 영숙과 영철

이렇게 어수선한 가운데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 게시판에는 출연 반대글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MBN시청자게시판-속풀이쇼동치미-나는솔로16기영숙-상철-동치미출연-영철
MBN 속풀이쇼 동치미 시청자게시판

 

동치미 출연 위한 꼼수?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영숙이 '동치미' 출연을 위해 사과문을 게재한 것이 아니냐는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해명글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상철에게 고소를 당한 이후 처음으로 입을 열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나는솔로16기-영숙-해명글-사과문-고소-상철-논란
나는 솔로 16기 영숙 해명글

 

마지막으로 그는 제가 많이 불편하신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 추운 겨울이 지나 봄이 오면 겨울이 잊히듯 그렇게 조용히 잊히는 시기가 곧 올 거라 생각한다. 감사하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 며 끝을 맺었습니다.

 

마무리

 

양측이 서로를 비난하며 논란이 되고 있는 만큼 영숙, 영철의 동치미출연에 시청자들 또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논란이 커지자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 영철은 논란이 되기 전 '동치미' 녹화를 진행했다"면서 현재 편집 등에 대해 제작진이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2023.08.10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남녀 프로필 총 정리· 촬영장소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남녀 프로필 총 정리· 촬영장소

9일 방송된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에서는 12명 솔로 남녀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되었는데요. 출연자들의 반전 소개와 더불어 이혼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본 것 같

yaegreena.tistory.com

 

2023.09.07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와전으로 얼룩진 파국의 솔로 나라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와전으로 얼룩진 파국의 솔로 나라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은 역대급 빌런 등장이라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제 방영된 나는 솔로에서는 와전된 말로 인해 오해가 걷잡을 수 없이 커진 16기들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yaegreena.tistory.com

 

2023.10.05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영숙,상철의 역대급 스토리(인스타 계정)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영숙,상철의 역대급 스토리(인스타 계정)

4일 방송된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은 역대급 빌런의 등장이라는 화제성으로 인해 시청률이 고공행진했는데요. 결과적으로 현커는 하나도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연

yaegreena.tistory.com

 

2023.11.21 - [사회이슈/나는 SOLO] - 16기 영숙, 상철 도를 넘은 설전과 19금 카톡 원본 공개

 

16기 영숙, 상철 도를 넘은 설전과 19금 카톡 원본 공개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이 17기 방송이 한창인 와중에도 여전히 선을 넘는 설전을 이어가며 결국엔 영숙이 카톡 공개까지 하고 말았습니다. 최종선택까지 이어지진 않았어도 영숙과 상철과

yaegreena.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