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로 또다시 상종가를 친 배우 송중기가 지난번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사실을 밝혔는데요. 이번엔 송중기 팬카페에 재혼과 임신소식을 동시에 발표했습니다. 선한 마음을 가졌고 현명한 사람이라고 소개하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프로필과 송중기 재혼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송중기 경력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그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한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지만 이혼의 아픔을 겪기도 했는데요. 이혼 후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이 연이어 성공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송중기의 재혼 소식은 송혜교와 이혼 후 3년 6개월 만입니다.
송중기와 케이티 열애설
송중기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직후였던 지난 2022년 12월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요. 하지만 소속사가 열애 상대에 대해 극도로 함구하며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이후 열애 상대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유력하게 지목됐고 지난 2022년 9월 송중기가 한 드라마 시상식 수상소감에서 언급한 케이티가 힌트로 작용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함께 송중기와 케이티의 목격담이 여러 차례 전해지기도 했으며 두 사람이 지인의 결혼식에 함께 참석했다는 비하인드도 전해졌습니다.
◆ 3년 가까이 교제
송중기와 케이티의 열애 기간도 당초 알려졌던 1년보다는 더 오래됐다고 하는데요. 케이티가 한국에 정착한 기간이 1년이었으며 3년 가까이 교제했다고 합니다.
◆ 케이티 미혼모설
케이티는 지난 2012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는데 당시 모습을 근거로 케이티가 딸과 아들을 낳은 미혼모라는 주장도 제기됐는데요.
게다가 한 아이와 계속해서 영화 홍보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하는가 하면, 과거 인터뷰에서 "10세 딸과 아들이 있는 미혼모며, 두 아이의 아빠가 다르다"는 언급했던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드라마 '빈센조'로 인연
드라마 '빈센조' 촬영 때 이탈리아에서 케이티와 인연을 맺은 송중기는 이혼 5개월 만에 운명처럼 여자친구를 만났는데요. 드라마 촬영 이후 만남을 지속했고 결국, 송중기에게 행복한 가정을 이룰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연상이며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대학은 이탈리아 보코니 대학을 졸업했으며, 보코니 대학은 드라마 ‘빈센조’에서 송중기가 맡았던 ‘빈센조 까사노’가 다녔다는 대학이기도 합니다.
◆ 배우로 활동
지난 2002년 영화 'A journey called love'로 데뷔한 케이티는 루카 루치니 감독의 영화 'Three meters above the sky'에서 바비 역을 맡아 데뷔 2년 만에 명성을 얻었지만 현재는 배우 활동은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재혼 소식 공식 팬카페에 직접 발표
송중기는 1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케이티 양과 앞으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 오늘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돌아오는 길입니다"라고" 깜짝 발표를 했는데요. 송중기는 이어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 라며 2세 소식도 전했습니다.
◆ 혼인신고도 작성
송중기는 해당 글을 작성하기 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하고 왔다고 언급하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결혼식도 올릴 예정
구체적인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추후 송중기는 케이티와 결혼식도 올릴 예정인데요. 소속사는 "결혼식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라며 "두 사람이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생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송중기가 영화 '로기완'의 해외 촬영을 앞둔 만큼 결혼식은 케이티의 출산 이후에야 가능할 전망입니다.
◆ 이태원 자택에서 신혼생활
서울 용산구와 미국 하와이 등지에 총 500억 원 가치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송중기는 국경을 오가며 신혼 생활을 보낼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그는 현재 처가 식구와 함께 200억대 규모의 이태원 자택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