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사생활 논란 딛고 8월 결혼/출연자 근황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데이팅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17기 기수 중 현숙과 상철이 사생활 논란을 딛고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18일 현숙은 자신의 sns에 커플 화보를 여러 장 올렸습니다. 나는 솔로는 초반엔 결혼 커플이 나왔지만 중반 이후부턴 결혼 소식이 잠잠한 상태였습니다. 다른 기수들도 속속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나는솔로17기-현숙-상철-최종선택-힐링기수
나는 솔로 17기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최종 커플

2023년 10월 방영된 나는 솔로 17기는 힐링기수라고 불릴 정도로 나는 솔로 전체 기수 중 가장 사랑 받는 출연자들이 많았는데요. 빌런이 거의 없을 정도여서 시청자 입장에선 편안한 마음으로 시청했습니다.

 

 

힐링기수이기에  결혼커플이 나오길 바랐는데요. 회계사인 현숙과 광고회사에 재직 중인 상철이 최종 커플로 마무리하면서 현커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나는솔로17기-현숙-상철-사생활논란-결혼준비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상철의 양양 클럽 파티 논란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17기 상철이 강원도 양양의 한 클럽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포착한 영상이 확산됐는데요. 영상 속 상철은 다소 수위가 높은 춤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상철의 사과

상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분들께 우선 양해의 말씀드리고자 한다. 한 커뮤니티에 제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 논란이 될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고 사과했습니다.

 

 

 

다만 상철은 "그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며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아왔다"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그램에 결혼 발표

18일 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플 화보 찍고 왔어요"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현숙은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슈트를 입고 사진을 찍게 되어 부담 백배였지만 촬영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 해 준 (상철 본명) 우제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나는솔로17기-나는솔로17결혼-현숙-상철-8월결혼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결혼

 

 

이어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 되었다"며"식장을 예약하고 왔다"라고" 밝혔습니다.

8월 24일 결혼

나는 솔로 17기 현숙과 상철은 "2024824,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나는솔로17기-현숙-상철-결혼-8월결혼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결혼 발표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습니다. 두 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인스타 주소

나는 솔로 17기 힐링커플 상철현숙💕(@imsolo_17th_s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17기 현숙 인스타 주소

세영(@seyoung23 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 솔로 출연자 결혼 근황

  • 블랙 핑크 지수 닮은 꼴로 유명했던 6기 옥순도 8월에 결혼합니다.
  • 12기 모쏠특집에서 영수로 출연한 수학 일타 강사가 결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 3기에 나온 네이버 다니는 영숙도 결혼한다고 합니다.

 

2022.04.05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결혼 커플 총 정리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결혼 커플 총 정리

저는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한 회도 거르지 않고 본방 사수한 애청자인데요. 6기까지 방송된 현재 공식적으로 네 번째 결혼 커플이 탄생됐다고 합니다. 웬만한 결혼 정보업체보다 성사율

yaegreena.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