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나는 SOLO

나는 솔로 15기 현숙 무례한 태도 논란/인스타 사과문/프로필

나는 솔로 15기 현숙이 무례한 태도로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지난 12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에서 15기 현숙은 영식과 1대1 랜덤 데이트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종 선택 전날 남자들의 마지막 선택이었는데요. 영식과 현숙이 처음으로 1대 1 데이트를 하면서 현숙의 태도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결국 현숙은 인스타에 사과문까지 올리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15기-15기현숙-15기영식-현숙프로필-영식프로필-현숙사과
나는 솔로 15기 현숙

 

▶ 나는 솔로 15기 현숙 프로필

나이 : 91년생

직업 : D 그룹 건설회사 7년차, 건축사

취미 : 스킨스쿠버, 패러글라이딩, 독서

 

 

▶ 나는 솔로 15기 영식 프로필

나이 : 89년생

직업 : 삼성 반도체 설계 담당

종교 : 모태신앙

기타 : 노조 활동 

 

현숙과 영식의 랜덤 데이트

12일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진이 데이트 선택권을 가져간 가운데 현숙이 영식의 선택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현숙은 영식의 "안 춥냐"는 질문에 "춥죠"라고 단호하게 답하는가 하면 갈 때 "가디건 줄까"라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딱 잘라 말해 분위기를 싸늘하게 했습니다. 

 

나는솔로15기-현숙-영식-랜덤데이트-자기소개
나는 솔로 15기 현숙과 영식

 

 

또한 데이트 때 무엇을 먹고 싶냐는 질문에도 고독 정식 메뉴인 짜장면을 좋아한다고 답해 냉랭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나는 솔로 3MC 마저도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었던 장면이었는데요. 현숙이 영식과 데이트를 하기 싫어하는 표정이 역력했을 정도였습니다. 

차 안 데이트

현숙과 영식이 데이트 장소로 이동하는 중 영식이 침묵을 깨기 위해  아이를 좋아한다고 하셨나”, “친구 관계에서도 아닌 것이 있음 단칼에 자른다고 하지 않으셨나등의 질문을 하자 그거 저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쳤는데요. 시청자입장에서는 현숙이 영식과 대화하기 싫다는 모습을 노골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었습니다. 

 

현숙의 웨딩드레스 사건

현숙은 지난 6월 28일 방송에서도 영호와의 랜덤데이트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지자 돌연 불편한 표정을 직접적으로 드러내 모두를 의아하게 했습니다.

 

 

당시 현숙은 "웨딩드레스 입는 순간을 평생 그려왔는데 제가 사랑하는 결혼할 사람과 같이 입는 게 아니면 입을 수 없다"라며 영호와의 데이트를 포기했습니다. 결국 영호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마네킹과 카페에서 외로운 독백을 남기며 나 홀로 미션을 완수했습니다. 

 

나는솔로15기-현숙-영식-랜덤데이트-웨딩드레스사건
나는 솔로 15기 영식과 현숙 데이트

 

 

영식은 현숙의 속내를 듣고 자신에 대한 호감이 없다기 보다, 전날 사건 때문에 위축됐다고 생각해 최대한 노력을 해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이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동안 여러 가지 질문을 하는 등 노력을 취했지만 현숙의 철벽은 계속됐습니다.

 

숙소 안에서 현숙의 무례한 태도

냉랭한 데이트를 끝내고 돌아온 영식과 현숙은 공동거실에 도착했는데요. 야식을 만들려는 듯 오이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현숙이 주방에 직접 나섰습니다. 마침 영식이 주방으로 다가갔고 주방에 같이 있던 영자가 현숙과 영식을 이어 주기 위해 자리를 비켜주려고 했습니다. 바로 그때 현숙이 " 나 안할래" 라며 차갑게 주방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도가 넘은 철벽

나는솔로15기-현숙철벽-영식-무례한태도-논란
나는 솔로 15기 현숙의 돌발행동

 

거실에 앉은 현숙은 영철이 오이 샌드위치 만들다 말고 왜 왔냐고 질문하자 " 영자와 영식이 만든다고 해서" 라며 뜬금없는 답변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 상황을 아는 영식은 내가 싫어서 피했구나라고 생각하곤 기분이 매우 안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15기 현숙의 인스타 사과문

방송 이후 현숙의 무례한 태도를 지적하는 댓글이 달리고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현숙은 인스타에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나는솔로15기-현숙-인스타사과문-나는솔로15기영식
나는솔로 15기 현숙 인스타 사과문

 

현숙은 "네 다 제 잘못입니다. 영식님께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이 제가 너무 최악이었네요"라며 "보시는 분들도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한 뒤 SNS의 댓글을 차단했습니다.

 

 

2023.06.15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5기 남녀 직업·나이·반전 프로필 총 정리/결혼 커플 정체

 

나는 솔로 15기 남녀 직업·나이·반전 프로필 총 정리/결혼 커플 정체

필자의 애청 프로그램 중 하나인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15기의 남녀 직업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한 회차에서 남녀 모두 직업이 공개된 적은 처음인데요. 아마도 이번 15기에서

yaegreena.tistory.com

 

2022.04.05 - [사회이슈/나는 SOLO] -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결혼 커플 총 정리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결혼 커플 총 정리

저는 '나는 솔로' 1기부터 6기까지 한 회도 거르지 않고 본방 사수한 애청자인데요. 6기까지 방송된 현재 공식적으로 네 번째 결혼 커플이 탄생됐다고 합니다. 웬만한 결혼 정보업체보다 성사율

yaegreena.tistory.com

 

 

728x90